본문 바로가기

photo story286

뒤늦게 부산 독립영화인의 밤 지난 11일에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있었던 '독립영화인의 밤'. 처음 참가해봤는데, 진짜 독립영화인들 많네요~! 독립영화의 힘이 느껴지는 듯한 자리. 사회를 맡은 서울독립영화제 조영각 집행위원장. 인사말하고 있는 한국독립영화협회 임창재 운영위원장.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오셨다는 부산국제영화제 김동호 집행위원장 한독협 사무총장이자 (주)인디플러그 고영재 대표. 한쪽 벽면에 인디스토리 배급영화 포스터들이... 넓은 공간, 가득 찼던 사람들... 2009. 10. 19.
사진놀이; 부산의 저녁 모습 다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생각보다 하는 일 없이 바빠서리 잠깐 잠깐 찍고, 잠깐 잠깐 올리니 벌써 올 시간이~~. 조만간 능력되는대로 본 영화 리뷰 함 올려볼까 생각중임다. 그 와중에 찍은 부산 야경 한두컷 올려요~! 2009. 10. 14.
사진놀이; 부산풍경 - 스타와 스타 스타 사진작가가 스타 영화배우를 만나 만든 작품. 센텀시티의 CGV 아래층 5층에서 전시 주이예요. 2009. 10. 12.
사진놀이; 부산영화제 인디라운지 독립영화 관계자들이 꾸리는 인디라운지 전경이예요. (사실 9일 사진이라오. 이제서야..^^;) 며칠 후에 북적거리는 거 한판 더 찍어볼 예정. PIFF센터와 제일 가까워서 꽤 북적이는 듯... 내부엔 다양한 포스터들을 붙이고 있고요. 내부엔 이번에 초청된 독립영화들 리스트가... 밖에 핑크영화제 선전물이 붙어있는데, 예쁘죠?ㅋㅋ 2009. 10. 11.
사진놀이; 부산 씨네21+씨네21i 막걸리파티 9일 밤 8시부터 해운대 씨랜드 6층 옥탑문화광장에서 씨네21+씨네21i 막걸리파티가 있었어요. 영화인들과 단합대회 중 하나다라는 느낌도 있고, 합법다운로드에 공헌한 영화들 시상도 있었고요. 사실 500여명 정도 와서 완전 북적북적이었는데 행사 전이라 한산할 때 무대 한컷 찍음... 이날 합법다운로드 공헌자-이기도 하지만 웹다운로드서비스에서 잘 나간 영화들의 제작자+@ 인것 같기도 한- 시상식 수상자들 의자 말고 바닥에 앉는 공간도 따로 있고... 무엇보다 바다 야경이 짱~! * 파티 기사 참고 - http://www.hani.co.kr/arti/culture/movie/381190.html 2009. 10. 10.
사진놀이; 부산 풍경 도착하자마자 한장 찰칵! 사람들이 나름 복작복작합니다. 옆에서 '하정우!'를 외치는 소리가 들렸으나 배고픈 나머지 와플 사러 go! 다른 부스도 재미있지만 '북극의눈물' 부스가 가장 인상적. 아무것도 없고, 그냥 테디베어와 손잡은 티 나는 털북실 인형들만 쫘악~. 사실은 기회가 생겨 가는 길에 비행기로 .. 음훼훼~! 오랜만에 하늘 풍경이 멋져요. 사람은 가끔~ 인생의 몇번은 하늘에서 세상을 봐줘야 하는 듯...^^;;; 2009. 10. 9.
메이커보다 패션시계가 좋아! 왠지 전체 번쩍이는 시계보다 패션시계가 좋아요. 궁금해서 Luscious Girls 찾아봤는데 웹사이트는 있네요. 디쟈~너 집단같은 느낌이랄까? http://www.lusciousgirls.net 2009. 10. 8.
오랜만에 대학로 - 익살스러운 호랑이와의 재회 대학로가 -아마도 다시- 변해간다. 물론 집을 개조한 압구정이나 홍대처럼 근사하게 빠지진 않았지만, 대학로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면서 점점 완성판을 향해갈 것 같다. KFC 앞에는 커다란 호랑이 한마리가 생겼다. 분명 오채현 작가의 작품일거다. 예전에 인사동에서 구경해본 적 있어. (예전에 올려놨던 사진들 - 익살스러운 호랑이들_인사아트센터 오채현 조각전) 멋지구리한 투명인간 3명도... 2009. 10. 6.
사진놀이; 매일 그리운 그곳으로 가는 길 저 길의 끝엔 안타깝게도 대로가 있지만 매일 그리운 곳으로 가는 길이라 성큼성큼 걸어갈 수 있어요. 2009. 10. 5.
판타지같은 야경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AGIO 종로의 AGIO라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전경이예여. 야경이 정말 환상이지염? 버섯피자와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먹었어여. 완전 맛있음. 피자는 화덕에서 직접 구워주어 아삭하니 맛있기 그지 없어요..^^ 아지오 주소 서울 종로구 견지동 68-1 설명 유럽풍의 인테리어의 이태리 레스토랑 아지오(AGIO) 상세보기 2009. 10. 5.
서울역 버스정류장, 아시나여? **카드 선전에 잠시 나왔었죠? 천장에도 설치되어 있었네여~! 2009. 10. 4.
세상 빛을 바꾸는 골목의 불빛 골목을 환하게 비추는 불빛. 세상을 무척 다른 색으로 만들어. 2009. 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