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wing story343

낙서놀이; 타블렛 산 기념 타블렛 산 기념으로 처음 글적거려본 것~! 뭔가 그리고 싶다(^___^) 와콤 것 샀는데 생각보다 작지만 제대로 잘 작동되는 듯...^^ 2009. 12. 11.
나만의 화투 역시 시간 좀 있던 때 그려봤던 나만의 화투. 베껴그리기라 원래 화투들하고 많이 똑같아여~! 정말 심심하면 이러고 놀아여 (^______^);;;;;; 2009. 11. 29.
낙서놀이; 엉성한 파라솔 야외 카페에 앉아 옆 테이블의 파라솔을 바라보며 낙서한 거예여. (참고로 전 전혀 art하지 못하지만 가끔 이러고 논답니다. 양해 바래여 ^^;;) 그래도 언뜻 봤을 땐 선과 선 사이에 마감이 된 줄 알았는데 뽀샵에서 페인트를 뿌리니 완전 덮히네요. ^^;; 가끔 다른 데서 뿌리면 좀 다르게 덮히기도... 2009. 11. 20.
낙서; 인디스페이스 소장 캐리커쳐 INDIE SPACE ON PAPER 에 나온 인디스페이스 소장 캐리커쳐를 다시 그려봤삼...ㅋㅋ * 뱀발 - 인디스페이스는 중앙 시네마 안에 있는 독립영화 전용극장이랍니다~! * 2009.10.31에 추가해봐요 - 베낀 원본은 아래 거. 좀 ... 많이 다르져...ㅋㅋ http://kifv.org/indiespace/paper/200910.pdf 에서 볼 수 있어여~ 2009. 10. 30.
그리기 놀이 - 핸드폰과 다이어리 어디까지나 놀이임돠. 뭔가 잘 그리는 걸 바라신다면 쫌....좀....조...ㅁ...^^;; 노는 김에 색깔 놀이도... 시간 없어서리 뽀샵에서 페인트 부어지는 대로~ㅋㅋ 2009. 9. 22.
keystory 이미지 예전에 만들어놓았던 열쇠 모양 이미지. 이러구 논 적도 있다. 근데 또 이러면서 놀구 싶당(^______^)/ 2009. 9. 11.
끄적끄적 - 최김 캐릭터의 합체 회의 시간에 끄적였던 'i'모양 캐릭터 중 하나. 사무실 최씨와 김씨의 합체된 모습이라고나할까요?ㅋㅋ 2009.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