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story

독립영화 쇼케이스 -원 나잇 스탠드-

by 뭔가관리하는 jineeya 2010. 4. 14.
인디플러그
  • [개봉/상영소식] 독립영화 쇼케이스 -원 나잇 스탠드-
  • 시간 20:00
  • 장소 시네마테크전용관 서울아트시네마
  • 28회 독립영화 쇼케이스 <원 나잇 스탠드>

    ○ 주최 : 한국독립영화협회, 서울영상위원회
    ○ 주관 : 독립영화 배급지원센터
    ○ 후원 :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서울아트시네마
    ○ 일시 : 2010년 4월 19일(월) 저녁 8시
    ○ 장소 : 시네마테크전용관 서울아트시네마
    ○ 부대행사 : 감독 무대인사, 관객과의 대화
    -------------------------------------
    신청 방법

    *<원 나잇 스탠드> 시사회에 독립영화를 사랑하시는 분들을 초대합니다*

    2010년 4월 19일(월) 저녁 8시 서울 아트시네마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원 나잇 스탠드>관람신청”이라는 제목으로 이름, 핸드폰연락처,
    이메일연락처를 4/16(금)까지 kifv@kifv.org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1인 1매 기준이며, 선착순입니다. (2매가 필요하신 분들은 별도로 표기 해주세요)
    시사회 참가가 확정되 신 분들께는 메일로 개별 통보해 드립니다.
    -------------------------------------

    (사)한국독립영화협회는 서울영상위원회와 함께 독립장편영화의 제작 및 배급의 활성화 사업의 하나로 [독립장편영화 쇼케이스]를 2007년 5월부터 개최해 왔습니다. 양해훈 감독의 <저수지에서 건진 치타>를 첫 작품으로 상영한 [독립장편영화 쇼케이스]는 2009년 12월, 장건재 감독의 <회오리 바람>까지 27편의 독립장편영화를 선보였으며, 대부분의 쇼케이스 작품이 극장 개봉으로 이어져 독립장편영화의 배급 확대와 관객 확대에 기여해 왔습니다.

    2010년 [독립장편영화 쇼케이스]는 지난 27회 상영의 성과를 이어, [독립영화 쇼케이스]라는 새로운 명칭으로 4월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극영화 중심으로 상영해온 상영 작품 선정을 다큐멘터리 극장 개봉 확대에 독립장편 다큐멘터리까지 확대하고, 준전문가 대상의 상영에서 일반 관객까지 대상층을 확대하여 보다 새로운 모습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존까지 진행해 온 제작 과정 및 경험의 공유와 완성된 작품이 어떻게 관객과 만나나갈 수 있을지에 대한 토론은 계속 진행됩니다.

    2010년 [독립영화 쇼케이스]는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의 후원으로 서울아트시네마에서 상영을 시작하며, 첫 상영작품은 서울독립영화제2009 개막작으로 상영되어 화제를 모았던 <원 나잇 스탠드>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인디플러그는 누구나 쉽게 독립영화를 보고 듣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다운로드 커뮤니티 서비스입니다.내가 몰라봤던 독립영화에 접속하고, 묶어보고, 세상에 알리는 곳,다양한 인디문화 감성을 서로 나누는 곳,인디문화로 사회를 말하는 곳.세상의 모든 자유, 개성, 창조가 넘치는 곳, 인디플러그입니다. www.indieplug.net

댓글2